다락방지식


 

불나는 꿈 해몽(집에 불나는 꿈, 건물, 로또) 풀이

 

불나는 꿈을 해몽할텐데 불이 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흉몽으로 생각하실수 있는데 길몽에 해당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실제로 로또 당첨자 가운데 불꿈을 꾸고서 당첨된 사례가 있어 유명하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불나는 꿈은 불이 어떻게 발생되고 어떤 형태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불이 활활타오른다면 길몽, 불이 힘이 없고 꺼진다면 흉몽으로 볼수 있습니다.

 

물론 꿈속이니까 덜 두려운것이지 만약 진짜 본인집이나 건물에 불이난다면 무서울수 밖에 없는데 어렸을적 불장난을 하면 불꿈을 자주꿈에 나타났는데 꿈은 현실을 반영한다고 하는데 한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불나는 꿈 해몽

 

1. 집에 불이나서 불을 끄는꿈

집에 불이나는 꿈은 길몽으로 볼수 있는데 만약 불을 꺼버린다면 들어오는 행운을 쫒아내는 형국으로 조심해야겠습니다.

 

2. 불이나서 활활 불타오르는 꿈

행운을 암시하며 사업이나 학업에서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3. 남의집이 불나는 꿈

집에 불이나면 길몽으로 해석되는데 주변사람들과 함께 있었다면 구설수 또는 대인관계에 경쟁또는 언쟁이 있을수 있습니다.

 

 

 

4. 불 타는꿈(본인,또는 가족)

꿈속에서 불타 죽는 꿈 대박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큰 재물운이 따르는데 본인이 아닌 가족들에게 이렇상황이 적용되면 가족들에게 화가 있을수 있습니다.

 

5.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

흉몽으로 활활 타오르는 불이 꺼지는 꿈은 현실에서 장애물을 암시합니다

 

6. 산불이 크게나는 꿈

한분야에 오랜시간 투자해온분들이 드디어 빛을 볼수 있는 꿈으로 직장이나, 사회생활에 있어 큰 성공이 다가오는것을 암시합니다.

 

 

 

불나는 꿈 해몽(집에 불나는 꿈, 건물, 로또)을 알아봤는데 불나는 꿈은 번창, 번성, 활기등 대체적인 운세에 상승을 기대해 볼수 있는데 직접격어서는 안되겠지만 불나는 꿈 꾸신다면 로또를 한번뜸 구매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Posted by 하루하룽
,